본문 바로가기

리뷰/기타

더바디샵 세일 ! 전제품 50% 할인 이벤트 후기

반응형

더바디샵 회원이라면 이번에 아래와 같이 전 제품 50%할인 쿠폰을 받으셨겠죠?



10월 31일까지 전국 더바디샵 오프라인 매장에서 1회에 한해 사용가능한 전품목 50% 할인쿠폰이랍니다. 매장에 물어보니, 7천 원 이상인 제품으로 여러 개 할인 받을 수 있다고하네요. 기간 중 단 1회만 가능하다니, 필요한 제품을 정리해서 방문해야겠어요. 중복할인은 불가하고, 정상가에서 50%입니다.



저는 마침 바디버터를 살 생각이였는데, 횡재했네요! 주로 쓰던 모링가 바디버터가아닌 아몬드밀키&허니로 구매했습니다. 아모든 허니 제품도 좋긴하지만 다시 맡아보니 향은 모링가가 갑인듯해요. 

바디버터 하나만 사니까 더바디샵 직원이 할인은 한번밖에 적용이 안된다며 필요한 다른 제품들도 권해주더라구요. 마침 마스크 팩이 떨어져서, 히말라야 챠콜 퓨리파잉 글로우 마스크 팩도 구매했습니다. 



아몬드 허니앤밀크 바디버터 : 25,000원

히말라야 챠콜 퓨리파잉 글로우마스크 : 29,000원

두 제품 구매하고 정가 57,000원인데, 50%할인을 받아 27,000원만 계산했습니다. 사고나니, 다른 거도 살껄 조금 아쉽긴하네요.  


원래 사용하던 더바디샵 올인원영양팩이 만족스러워서 이 제품도 구매해봤는데, 어떨지 궁금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