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기타

해외직구 : 아마존 프라임(Amazon prime) 해지하기

반응형

해외 직구를 해보셨다면 아마존을 알고 계실텐데요. 아마존에는 아마존 프라임이라는 유료서비스를 제공하고있는데요. 이틀안에 미국내 무료배송을 비롯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마존 신규 가입자 혹은 장기간 미이용 고객에게 30일간 무료 체험을 해볼 수 있는데요. 

무료체험기간에 해지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그 다음달에 결제가 이루어집니다. 계속 사용할 예정이라면 상관없지만, 한 달만 이용해본다면 꼭 취소를 해야겠죠? 이번 포스팅에서는 아마존 프라임 트라이얼을 취소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이번 포스팅은 PC 웹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상단 메뉴바에서 Account & Lists > Your Prime Member ship 메뉴를 클릭해줍니다.



현재 저의 프라임 가입 현황이 나오네요. 현재는 Free Trial이지만, 체험기간이 끝나는 날 10.99달러가 결제 되도록 옵션이 설정되어있네요. 그럼 좌측 하단의 Do not continue my free trial 버튼을 눌러주세요.



"정말 너의 프라임 베네핏을 끝내고 싶은거야?"

과감하게 End My Benefits를 클릭해주세요!



한번더 고려해보라네요. ㅎㅎ 계속해서 캔슬을 눌러주세요!



이번이 진짜 마지막입니다! Cancel Membership!!



다시 저의 멤버십 현황을보면 원래 체험기간까지 사용하고, 그 다음 청구는 되지않는다고 내용이 옵션이 변경되었습니다. 그럼 남은 기간동안 열심히 쇼핑을 해야겠죠!?


반응형